Skip to menu

logo

News

Teaching the Word! Changing the World!

TTGU in Media

Atachment
Attachment '2'

GOOD TV -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MOU

"복음사역 선순환 이룰 것"

사진1.PNG

 

[데일리굿뉴스] 이새은 기자 = 기독교복음방송 GOODTV(대표이사 김명전)와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오덕교)가 미디어 선교 협력을 위해 협력키로 하고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인재 양성과 임직원 교육 등을 통해 미디어 선교를 확장하기로 했다. 이 외에도 상호 발전 및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오덕교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은 "우리 대학과 GOODTV는 세계 복음화를 위해 기독교 리더들을 지원하고 양성한다는 점에서 동일한 지향점을 향해 간다"며 "이 자리를 통해 협력의 장이 열려 감사하다.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윈윈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명전 GOODTV 대표이사는 "선교 사역은 결코 한 기관이 독자적으로 할 수 없는 일"이라며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해 미디어 복음 사역에 선순환이 이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답했다.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는 1997년에 설립됐으며 국내 대학원 수준의 신학교육 전 과정을 영어로 진행하는 복음주의 초교파 신학대학원이다. 2005년부터는 한국어과정을 신설해 목회자와 선교사, 전문상담인 등 기독교 지도자를 양성해오고 있다. 

 

사진2.PNG


출처 : 데일리굿뉴스(https://www.goodnews1.com), 이새은 기자

기사 링크 : https://www.goodnews1.com/news/articleView.html?idxno=426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