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logo

News

Teaching the Word! Changing the World!

TTGU in Media

횃불트리니티-성경번역선교회 선교협력 협약 체결

선교 프로그램 과목 운영, 선교사 교육 기회 확대 등 협력 기대

 

성경번역선교회 MOU 협약식3.jpg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오덕교, 이하 TTGU)는 6월18일 성경번역선교회(대표 김현, 이하 GBT)와 교류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선교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서로 깊은 이해 속에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전 세계의 복음화 및 하나님 나라 확장에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GBT는 국내외 선교 프로그램의 정보들과 선교사역의 기회를 제공하고, 장단기 선교 프로그램을 TTGU의 선교인턴십 또는 선교프랙티컴 과목으로 운영함으로써 글로벌 선교 인재양성을 위한 전략적 선교 동반자로 동역해 나가게 된다.

 

TTGU 오덕교 총장은 “TTGU와 GBT가 추구하는 선교 지향적인 부분들이 서로 연결되어 하나님 나라를 이루기 위한 동역을 이뤄나간다면 주님께 영광이 될 것”이라며 “이번 MOU를 통해 더 큰 발전을 기대한다”고 반겼다.

 

GBT 김현 대표는 “이번 TTGU와의 협약을 통해 선교사 자원들이 많이 배출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기존에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들도 TTGU에서 계속적인 신학적 배움의 기회들이 많이 열리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GBT 측의 김현 대표를 비롯하여 이대희 부대표, 최현섭 교회동역팀장, 김병관 신학교담당사역자가 참석했고, TTGU에서는 오덕교 총장과 안한나 교학처장, 박형진 선교학과장, 김아영 교수가 참석했다.

 

성경번역선교회 MOU 협약식1.jpg

 

임경래 기자

 

출처 : 컵뉴스(http://www.cupnews.kr)

기사 바로가기: https://www.cup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26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