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logo

News

Teaching the Word! Changing the World!

General

Atachment
Attachment '1'

 

샬롬! 횃불트리니티의 모든 학우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얼어붙었던 겨울을 녹이는 봄학기 수련회가 이제 몇 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COVID-19로 대부분의 수업과 학우들간의 교제가 비대면으로 이루어진지 약 2년이 지나갔습니다. 그리고 끝나지 않을 것만 같았던 COVID-19의 시대도  조금씩 저물어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학교는 모든 것을 정상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수련회에서도 함께 모여 예배하고 교제하고 나눔하고 기도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수련회 주제는 "사랑에 이르는 지식" 입니다. 그동안 우리는 신대원에서 수업을 듣고 과제를 수행하며 많은 지식들을 머리속에 넣어왔습니다. 우리가 배운 지식들이 성령안에서 살아 움직여서 우리의 가정, 사역, 일터 등 많은 영역에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것으로 열매 맺기를 원합니다. 그리하여 하늘에 계신 아버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이번 수련회에서는 학생중심의 멘토링 그룹을 만들려고 합니다. 각 학년 별로 2명 또는 3명으로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동기들 뿐만 아니라 같은 전공의 다른 학년과 함께 교제한다면 좀 더 풍성한 멘토링이 될 것입니다. 수련회에서 해당 그룹별로 모임이 있기 때문에 대면으로 참석하신 분들로만 구성된 그룹을 만들고, 비대면으로 참석하신 분들로만 구성된 모임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해당 그룹은 한 학기 동안 지속되며 자유롭게 교제하시면 되겠습니다.

수련회가 단순히 매 학기 참석해야만 하는 수련회가 아니라, 주님 안에서의 교제의 즐거움을 누리고, 동역자를 만나 서로의 비전과 사역을 나누고, 각 자의 영역에서 예배자로서 살아가기를 다짐하고 기도하며, 한 학기 학업을 위해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반드시 그렇게 만드실 것입니다.

이번 수련회는 기본적으로 대면으로 진행되지만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비대면으로도 준비합니다. 소그룹 모임과 레크레이션 그리고 식사 준비를 위해 대면/비대면 여부를 확인한다는 점에 너그러운 양해를 구합니다. 다만 선택하신 방식대로 참여하지 않으시면 본인의 수련회 참여와 수련회를 준비하는 진행팀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미리 말씀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링크를 통해 카카오채널을 추가하셔서 수련회에 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해당 채널에 있는 링크를 통해 수련회 사전등록과 함께 출석체크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Fkxgab

주제 : 사랑에 이르는 지식
말씀 : 베드로후서 1장 6-7절
날짜 : 2022. 3. 10. (목)
시간 : 15:50 - 22:00 (정시에 시작합니다)
장소 : 하용조홀 (강의동 4층)

수련회 관련 문의: k.student@ttgu.ac.kr (한국어과정 원우회)

 

(K)SchoolRetrea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