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enu

logo

News

Teaching the Word! Changing the World!

Job Posting

Atachment
Attachment '1'



1. 큐티선교회 소개

모든 사람, 모든 가정, 모든 교회를 말씀묵상으로

QTM의 QT는 Quiet Time의 약자로, 새벽 미명에 한적한 곳에서 따로 기도하신 예수님의 본을 따라 ‘조용한 시간’에 말씀으로 찾아오시는 하나님과 친밀한 교제를 나누는 말씀묵상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QTM이 지향하는 QT는 성경을 구속사적인 관점으로 보며 내 죄를 발견하고 주님의 은혜 없이는 살 수 없는 존재임을 깨달으며, 매일매일 거룩을 이루어가는 신앙 훈련입니다. 그리고 QTM의 M은 Movement(운동), Misison(선교), Ministry(사역/목회), 그리고 한 사람(Man)의 4가지의 방향성을 뜻합니다.

큐티엠은 문서사역을 통해 에서는 세대별 큐티지 시리즈 《큐티인》, 《청소년 큐티인》, 《어린이 큐티인》, 《새싹 큐티인》을 격월로 발행하고 있으며, 《날마다 큐티하는 여자》 개정증보판, 《사랑받고 사랑하고》, 《날마다 큐티하는 청소년》등 다양한 단행본 발행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큐티엠은 한국교회와 목회자를 섬기기 위해 <목욕탕 큐티목회 세미나>와 <THINK Forum> 등을 주최하고 《THINK양육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다음세대 교회교육을 위해 <큐티캠프>, <큐티아웃리치> 등을 진행하고 《One Message》 큐티 커리큘럼 개발과 함께 다양한 미디어 컨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2. 근무조건 및 환경

- 근무형태: 정규직
- 근무시간: 탄력근무제(출근 오전8시~10시/퇴근 오후5시~7시).
- 근무지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588, 4,5층 큐티엠(QTM)
- 급여수준: 면접 후 결정 (경력 우대)

3. 지원방법

- 제출서류: 첨부한 이력서를 사용해주세요. 최종 합격 후 졸업증명서 및 재학증명서, 자격증 사본 등 제출 (큐티선교회 사역지원서 양식은 큐티선교회 홈페이지(qtm.or.kr)에 접속하신 후 [커뮤니티-공지사항]에서 다운받아 사용해 주십시오. 별도 요청하시면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제출기한: 채용시까지
- 제출방법: 이메일로만 접수 (담당 최요한수 본부장(010-9160-0680,이메일: jschoi@qtm.or.kr)
- 전형절차
    서류전형 → 실무진 면접 → 최종합격
    제출하신 서류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모든 면접, 인터뷰 결과는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 첨부파일 참조